귀하의 모든 거짓말을 후회 하는가? 백악관 기자의 질문은 트럼프를 깜짝 놀란다, 새크라멘토

SV D¡te 도널드 트럼프에게 물어 오 오랜 세월 기다렸다 하나의 질문 Mr 대통령 Trump 대통령의 3 년 반 후에는 전혀 후회 않는 모두가 시타 거짓말 했어 미국 사람들에게? Thursday 백악관 브리핑에서 D¡te 질문에 직면 트럼프는 자신의 질문에 응답했습니다.

All 뭐라고 그는 said.’Soulmates ‘ 마이클 코헨은 새 책 읽기 moreD¡te 트럼프의 해결사로서 자신의 삶을 설명합니다 All 거짓말하는 모든 dishonesties.트럼프 That 사람의 행한? You 유무 수행 허 핑턴 포스타 백악관 특파원 D¡te 말했다.

thousan Tens 트럼프 그를 차단 및 급여 tax.In 7월에 대한 질문을 다른 기자 호출하기 전에 그가 말을 시작 워싱턴 포스트는 트럼프는 20000 개 이상의 말씀하신 것을보고 false 또는 그의 presidency.Aaron Rupar (atrupar) 와우의 과정을 통해 claims 오해의 소지가 기자는 (나는 그가 누구인지 확실하지 않다) 당신은 모든 당신이 미국 사람들에게했던 거짓말을 후회 않는다 3 년 반 후에? 트럼프 요청 트럼프는 신속하게 다음 질문으로 이동합니다.

pic.twitterm/DHn3UvXHnNAugust 13 2020Speaking는 에 D¡te 그것이 그가 가진 한 것은 이번이 처음 이었기 때문에 그가 질문을하는 것이 말했다 chance.I 도나 t 그가 나를 호출 이유를 알고 해봤 아이오와은 월 전에 물어 때문에 HEA 중간 질문 떨어져 저를 잘라.어쩌면 그는 didn t 나에게이 시간을 인식 그는 말했다.

You는 그는 일반적으로 질문이 보도 수영장에서 백악관에 D¡te 차례 그는 눈에 띄는 자리를했다 그래서 of.묻는 사람들이 그룹을 가지고 알고있다.

I 항상 그 사람이 나에게 전화를 한 경우에이 그의 대통령 그는 정말 중심 한 가지가 있다고 생각했다 said.S.V.나는 13 that.August 물어보고 싶었어요 5 년 동안 D¡te (svdate)는 2020Trump 거짓말은 10 years의 D¡te에 기억 될 것이다 그의 대통령의 singular 조각이었다 wasn t 그가 다음에 허용 될 것이라고 생각인지 그가 thought.Asked 항상 가장 가능성이 반응을 할 거라고 무시 질문 에 Trump 반응에 놀라 D¡te 말했다 ? Yes는 ​​트럼프가 응답에 실패했다 감안할 때 그가 또 다른 기회가 있다면 그는 물어 것입니다 무슨 제기 굽기 질문으로 absolutely.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OEA Mr 대통령 당신은 didn t 대답 마지막으로.당신이 해결할 수없는 이유 시타 말했다 표준시 수 그때까지 될 것입니다 무엇이든 D¡te 말했다했습니다.

시흥포장이사

이 글은 카테고리: 미분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