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서는 내부 레스터의 코미디 장면을 말할 수 없어 여기에 농담을 말할 수있다, 손오공 온라인 게임

레이첼 HealyFri 2020년 9월 4일 11.25 BSTLast이 EmailIt를 통해 Twitter에서에 FacebookShare에 금 2020년 9월 4일 20.24 BSTShare에서 수정 몬티 Python 의 그레이엄 채프먼 아드리안 몰 저자 수 타운센드 그리고 매시 보고서 스타 레이첼 패리스의 고향이다.

그리고 레스터는 자신의 성공을 축하하기 위해 사랑을 수행 타운센드는 그녀의 이름을 딴 극장을 가지고 있으며 채프먼의 플라크가있다.

그러나 Leicester 의 코미디 장면이 정말 생활에 온다 매년 2 월이다.

무엇 드 Montfort의 대학 학생들을위한 프로젝트가되었다 1994 년 시작 UK 에서 가장 긴 실행 전용 코미디 festival.But 물건 것은 매우 달라졌을 수도 제프 로우 레스터 코미디 festival 의 창립 이사 보여준다.

œOur 강사는 말했다 ~Why 도나 t 당신이 동유럽 극장의 축제에 넣어? 그는 회상한다.

다행히 로우와 그의 동료 학생들이 1993 년 을 옹호했다 NME의 열렬한 독자가 있었다 œComedy 새로운 rock NA 롤라 개념이다.

they D 웸블리 아레나에서 판매하기 때문에이 논문은 표지에 롭 뉴먼과 데이빗 배 디엘을 넣어했다.

œStandup 코미디는 흥미로운 소리 는 로우는 말한다 .경우는 경우 1994 년 사진에서 Leicester 최초의 코미디 축제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브로셔 첫번째 축제는 일주일 동안 사건이었다.

로우와 그의 팀은 후원자가 될 노먼 지혜와 토니 슬래 터리를 확신하고 해리 힐과 같은 큰 이름에 그렸습니다.

이제 실시간 방송과 패널뿐만 아니라 UK 의 최고 코미디 상품의 children.It 또한 양산 하나에 대한 병렬 축제와 스탠드 업 19 일가 올해의 레스터 머큐리 코미디언 (과거 수상자 조니 베가스 포함 로메 쉬 랑가 나탄과 레스터 지역의 매트 홀 린스) 영국 장난 우승과 함께 (만화 wordsmiths는 복싱 링에 익살을 교환)와 실버 세 코미디언에 대한 경쟁을 (일어나 55 플러스)That 의 월하지만 대한 올해의 휴식? 레스터는 다양한 backgrounds 사람들의 œA 조화를 가지고 지역 코미디언 라훌 Somia는 말한다.

로우 동의 은 레스터는 때문에 다양성 좋은 장소 œIf 당신은 현대 영국 코미디를 탐구 할 것입니다 코미디언은 가 ~You 레스터에 농담을 말할 수 있다고 당신 크리크 t 말 어디서나 else 은 공식적인 코미디 클럽이없는 동안 우리는 다른 cultures.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티클을 포함하여 독립적 인 일이있다 우리 핑크 코미디와 칵테일 그리고 농담.Somia 먼저 런던 대학에서 스탠드 업을 시도했다.

그는 작년에 집으로 이동했을 때 그는 새로운 소재를 시도 지방 만화에게 공간을 제공 Razmataz 코미디 클럽을 설정합니다.

œIn 레스터 는 그는 œaudiences은 선택을위한 같은 버릇없는 말했다 그래서 they 다시 거기 코미디 및 they는 다시 즐길 예정에 대한 it.을 디스플레이 경우 고객 지원 대표자 관측 는 사라 Johnson.Sarah 존슨은 2015 년에 스탠드 업을 시작하며 동료 만화 제이슨 닐과 적절한 재미 밤을 실행합니다.

잘 œLocal 공연 작품 그녀는 말한다.

œ 우리는 홀 팩.존슨 out.남은 의 자신의 큰 밤 군중 사랑 지역 만화를 찾습니다 œThey 충성입니다.

당신은 audience.city 의 코미디언이 작은 그룹이지만 지원에서 같은 사람을 참조 존슨은 말한다.

They 다시 종종 길에 함께 미들랜드 주위 DJ는.존슨은 그녀를 드롭 피오나라는 야심 찬 피트니스 강사에 대한 쇼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몇 가지 보충.Somia 의 스탠드 업 한편 자신의 도시에서 어린 시절과 œbeing 인디애나 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그는 말한다 œI 무대에 가지 시도를 많이했습니다하지만들 what 의 나에게 중요한 관찰 물질 그녀는 또한 지역 바쁘게 캐롤과 특징 온라인 스케치를 생성 존슨 수행하는 동안 내 roots.에 의해 성형 홈 스쿨링 엄마.œI 사람들이 구경 좋아한다 최대 레스터 악센트 균열 나 They 다시 레스터 사람들에 의해 영감을 된.지속적 롭 지 notes.만들기 아이오와 m는 15 년 전에 스탠드 업으로 이동 정신 건강 간호사이자 시인이다.

이러한 경력은 희극 정신 병원에 자신의 작품에 합병하여 정신 건강 문제가있는 특정 사람들에 주소 사회적 isolation 에 œuses 코미디.매주 라이브 공연에서 남중 자신의 경험을 명확하게하고 뭔가 재미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참가자 워크샵.œYou 했습니다 가 이런 자신의 피부 내에서 두려워 한 사람들 말한다 얻었다.

œThen they 다시 히스테리 사람들과 농담을하고 무대에.희극 정신 병원과의 10 년 이런 도움이되었습니다 참가자 코미디 살인 신비를 만들 남 s의 정말 empowering.좀비 대 쇼라는 로봇 ( œall 제약 industry 에 대한) 스케치 한 영감을하면서 participant 의 경험은 문 케어 가정이나 매춘 업소를 설명한다면 추측 관객을 요청했다.

( œEvery 주 은퇴 일반적으로는 의식에서 누군가에 의해 굴욕되는 nurse s의 uniform.)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롭 지는 Leicester.There에서 노인과 웃음 세션이 여전히 낙인을 많이되어 실행 그는 말한다.

œSo 사람이 정신 질환에 대한 헤드 라인을 읽는 경우 그 트리거가 자신이 바보 웃었다이 공연의 메모리 that 의 긍정적 인 thing.다른 계획은 학교 병원 및 청소년 센터로 코미디를 가져왔다.

아홉 11 세의 아이들 작업 이런 아빠의 농담과 엽기의 사랑을 발견하고 두 번째 language.Lockdown 지금까지 사회적으로 멀어진 코미디를 방지 것처럼 이런이 중 코미디 망명 작업을 계속하지만 말장난은 영어를 사람들을 위해 중대하다 발견 유행성 돕는 사람들은 별에서 전화 instead.Standup를 통해 농담을 개발 만화 라이브 쇼 와 피복 마이크 읽기 moreMeanwhile Johnson s의 문자 캐롤 개최한다 Crafternoon와 캐롤 는 livestreamed에 반등 있는 게요 인터뷰 코미디언과 시어는 가정 용품에서 의심 공예 프로젝트를 만들 보여줍니다.

코미디 축제 2021 Rowe에서 부분적으로 가상 복귀를 계획하고있다 레스터 s의 현재 코미디 Q & A와 관객을 워밍업 As.Gee는 말한다 œThe 코미디 축제 자체가 문화 직물의 일환했다.

우리 모두는 디 왈리와 카니발을한다.

모든 사람은 else 의 당사자 모두에 초대된다.

That s의 다문화 Leicester.어떻게 작동하는지 ¢ Crafternoon와 캐롤은 오후 8시에 9 월 8입니다.

코미디 레스터 festival 의 다음 Q & A 10 년 9 월 에드 번에 있습니다.

해외축구중계사이트 화장품파는쇼핑몰

이 글은 카테고리: 미분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