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뉴스 일요일 V 도널드 트럼프 야생의 인터뷰에서 특별한 순간, 요미우리

그의 야생 가능성이 대통령에 거의 4 년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가 자신의 2020 기회는 멀리 용융 세계 again.Trump의 땀 폭스 뉴스 인터뷰 쇼를 충격 관리 폭스 뉴스 일요일 크리스 월러스와 리차드 울프 읽기 moreAn 인터뷰 군이 기지의 이름을 변경에 대해 말을 가지고 있으며 interview 정신 stability.Part의 코끼리를 식별하는 여부 강력한 증거에 대한 인수하든 상관하지 청구를 포함 최근 폭스 뉴스 이상치로 알려져있다 erode.But 월러스에 시작 트럼프와의 편안한 관계를 본 폭스 뉴스 편안한 파괴 순위는 대통령과 구성원의 어려운 질문을 물어 충격 값이있는 네트워크가 방송 누워 금요일에 백악관에서 녹화 된 자신의 administration.His 트럼프 인터뷰 교과서 예제이다.

어느 시점부터 월러스 참조하는 mean tweets 대통령이 폭스의 reporter.I m하지 큰 팬으로 자신의 책임을 이해하면 트럼프 그에 대해 게시 및 물었다 아이오와 LL 정직 당신은 트럼프 said.It 중 하나였다 몇 가지 놀라운 comments.I m하지 losing 월러스는 트럼프가 추정 민주당 후보 조를 8 점으로 손실을 보여준 폭스 뉴스 여론 조사의 결과를 발표했다 바이든.트럼프는 인종 관계와 경제에 전염병에 대한 응답에 바이든 뒤에도했다.

too.Trump 말했다 그는 다른 여론 조사에서 산책로 I m 사람들은뿐만 아니라 트럼프 하드 데이터를 거부 않았다 가짜의 polls.때문에 손실하지 그는 또한 그가 November의 결과를 받아 들일 경우 말을 거부 그가 나오는 경우 대통령 선거는 loser.I 유무를 확인하려면 그는 말했다.

Look 내가 볼 수 있습니다.

아니 아이오와 m는 네 말을하려고하지.아이오와 m는 더 말할 것없고하지 I didn t 마지막 시간 either.안소니 스카라 무치 통신의 Trump 전 이사 트위터 The 크리스 월러스의 인터뷰 Biden s의 캠페인 광고입니다A It 엘레 판타 같은 폭스 뉴스 여론 조사 하였다 바이든과 트럼프 회장으로 봉사하는 정신 건전성이 있다면 물었을 때 응답자의 47 %는 바이든 않았다 43 %가 트럼프가했던 말했다More 특정 트럼프 (51 %) 바이든 (39 %)보다.

트럼프 74 바이든 77 즉시인지 시험을 것을 요청하여 응답하지 않았다이었다.

대통령은 그가 aced 지정되지 않은 테스트 지난 주 말했다.

그가 2018 월러스 72에서인지 적 평가에 참조하는 가정 그는 또한 had.It없는 어려운 시험 그는 말했다 대통령을 본 후 테스트를 수행했다.

They은 사진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수율이 같은 분할 화면이 잘되고해야한다는 What that 과 남 elephant.데이브 Itzkoff (ditzkoff) 모든 인터뷰 말한다 pic.twitterm/VvZ1vquv5mJuly 19 2020Trump는 couldn t 내기 월리스 테스트 널리 doctors.I 게요 사용하는 심사 평가를 잘못 설명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매우 어려운 마지막 다섯 개 가지 질문을 얻을 그는 said.I 도나 t 관심이 무엇 군사 says 트럼프 블랙 삶 물질 읽기 moreAs 글로벌 시위와 동맹 플래그에 대한 지원을 통해 인종 불평등을 계속 동일시하고 경찰 폭력 국방부는 동맹 지도자를 명예 군사 기지의 이름을 변경 고려하고있다.

트럼프 총사령관는 말했다 I 도나 t 군이 뭐라하든 상관.decision.그는 또한 연방 정부가 찾을 수 없다는 주장 보였다을 가정 아이오와 m 다른 names.We 다시 레브 알 샤프 턴은 트럼프가 요구 ? 후 이름을 가고 민권 지도자를 참조.A는 What 당신은 그것을 이름을하려고 ? I LL 할 권리 eventually 는 Covid-19 370 만 감염과 더 많은 14 만 명을 살해 한에 만졌을 때 인터뷰는 특히 투쟁이었다 US.Wallace 반복적으로 대통령이 다른 나라의 사망률을 가리키는 말해서 편향을 시도 사망자에 대해 트럼프를 누르면 미국했다 OEone 즉 world 중 A That하지에서 가장 낮은의 월러스가 말했다 사실 선생님 correctly.The 인수는 계속하고 트럼프는 나에게 사망 rate A You 한 번호 제발? 을 가지고 자신의 공보 담당관 Kayleigh McEnany을 할 수있는 please 요청 트럼프 물었다.

Because 나는 우리가 가장 사망률이 들었어요.번호 번호를 하나의 낮은 사망률 rate.종이를 흔들며 트럼프는 말했다 I 무엇인지 가짜 뉴스 그것은 쇼지도 몰라요 I 도나 t는 아이오와 생각하기 때문에 당신은 공기에 보여 희망 트럼프는 코로나가 자신의 pic.twitterm/OT5zf23emDJuly 19 페이지의 사라것이라고 자신의견을 방어 m의 가짜 뉴스는 월러스 said.Aaron Rupar (atrupar)는 나는 잘 결국 수있을 것 2020Wallace는 어떤 점에서 그것은 것 disappear 말해서 Covid-19을 최소화 Trump 님의 댓글의 몽타주를 보여 주었다.

I 게요 권리 결국 트럼프는 말했다합니다.

It 사람은 사라질 것입니다.

아이오와 게요 다시 말 남 사라 것 아이오와 LL BE 미안 하네맞아요 월러스는 질문 확증되지 않은 코로나 사라지는 대한 Trump 과거 코멘트 불신 경우 프리맨 그렇게 생각 당신은 이유를 알고 t 귀부인 I ? 바로 아마 누구 else.트럼프보다 더 마스크 말을 계속 봤는데 아이오와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와 미국의 경우 이러한 높은 번호가 왜 시험의 증가는 말할 때문입니다.

그것은 not.Trump 또한 백악관 전문 박사 안토니 Fauci라고 an alarmist 1000의 주위에 매일 사망자에 대해 물었을 때 말했다 It 사람도했다 CongressTrump에 대한 어떤이 되다니..깜짝입니다 놀라운 주장 두 weeks에 시간 그는 plan.Donald 트럼프는 미국 자신에 대한 통합 한 새로운료에 서명 것 로버트 라이히 읽기 moreOn 2016의 선거 유세 그는 그렇지 않으면 그것을 감당할 수없는 사람들에게료 보험을 제공하고 일반적으로 오바마의 보건 알려져있는 저렴한 케어 법 전복 약속했다.

의회에서 그렇게하기위한 노력이 실패했습니다.

늦은 백악관은 ACA down.Wallace을 가지고 추구하는 소송을 지원하는 간단한을 썼다 유행성 동안지난달 는 3 년 트럼프는 자신의 약속 replacement.Trump는 반응을 공개하지 않았 음을 지적했다 를 We 다시 2 주 이내에료 계획에 서명 완전하고 완벽한료 계획은 DACA 행정에 갔다 이민 결정의 최고 법원의 결정이 나에게 준 오른쪽 do.So WEA 다시 WEA 다시 이민 계획료 계획 다양한 다른 계획에 서명 할 것 해결하는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다음 4 weeks.에 뭘 아이오와 m를 수행하지 것이다
사다리차요금

이 글은 카테고리: 미분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